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규리 화보 (+사진)

by 23424 2021. 1. 31.

배우 남규리가 화보에서 청순했던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시크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남규리 화보

남규리 화보

'더스타' 매거진은 남규리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남규리는 시크한 수트를 입거나 선글라스를 쓰는 등 올봄 트렌디한 패션을 미리 선보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공개된 화보 속 남규리는 보이시한 매력을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올봄 트렌디한 패션을 미리 선보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작품에 대해 “남규리의 연기 인생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솔직하고 푼수 같은 면이 있다”라며 “일부러 한량처럼 지내며 스스로 푼수 짓도 많이 합니다.

사실은 이런 모습이 내 안에 계속 있었던 것 같습니다. 꾹꾹 눌러 담았던 내 모습을 하나씩 꺼내서 보여주고 싶다”라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이어 남규리는 지금 사랑하고 있는지를 묻자 “그렇습니다. 저는 작품과 사랑하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작품을 끊임없이 하면서 팬들과 사랑하고 있다”라며 “드라마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하게 돼 제가 지금 인터뷰도 밝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사랑을 할 때가 너무 좋다”라고 재치있게 답했습니다.

남규리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평소 화보 촬영을 좋아 한다”라며 “올봄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타일이 계속 지속될 것 같습니다.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에 대한 질문에는 “감사하게도 예능감이 넘치진 않았는데 그 순간 했던 얘기들이 이슈가 됐고 다들 즐거워해주신 것 같다”라며 “큰 관심을 받으니 처음에는 믿을 수 없었는데 그 이후 괜히 제가 실수라도 할까 봐 주눅이 들었습니다.

그땐 정말 즐길 수가 없었다”라고 솔직히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올해 남규리의 목표를 묻자 “지금까지 어두운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올해는 감춰왔던 나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밝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즐거움을 줄 수 있다면 제가 망가진 모습이더라도 행복할 것 같다”라며 “올해는 소의 해니까 저도 열일하면서 끊임없이 소통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전망

삼성전자 주가 전망 100만원 목표가가 다시 등장한 것은 2010년 말이다. 아래에서 삼성전자 주가 전망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상당수 증권사가 스마트폰 시장 확대 등 실적 호조를 바탕으

sqqaws.tistory.com

 

유인나 화보 너무예뻐

유인나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유인나 화보 너무예뻐 패션 매거진 '더블유(W Korea)'는 유인나의 매력이 돋보이는 2월호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화보에서 유인나는 레더 소재의 드레스와 반

sqqaws.tistory.com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 신청방법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 신청방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3차 대유행이 지속되면서 정치권에서 '전 국민 재난지원금' 지급론이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곳간 열쇠를 쥔 기획재정

sqqaws.tistory.com

 

 

실업급여 신청방법

지난달 실업급여 지급액이 1조원에 육박했습니다. 실업급여 신청방법 다만 지급액은 6개월 만에 1조원대 밑으로 떨어졌습니다. 아래에서 실업급여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

sqqaws.tistory.com

 

 

QR코드 스캔하는 방법

QR코드 스캔하는 방법 아래에서 QR코드 스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출입명부 시스템(KI-Pass)은 방문자가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 네이버 등에서 일회용 QR코드를 발급받

sqqaws.tistory.com

 

댓글